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익 극대화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본 사항

당신은 돈을 벌고 싶은 사이트나 사업을 가지고 있는가?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해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이름을 알리고 충성스런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인기 있고 강력한 방법이에요.




대화가 정말 무엇인지 명심하세요.


많은 기업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피드백이 심지어 부정적이더라도 그들에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는 것이에요.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팔로워와 대화하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이 싫어하는 것, 고객의 행복을 유지하고 구매를 위해 전략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로 눈을 돌렸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알리세요.


페이지를 "좋다"고 초대하고, 친구와 페이지를 공유하도록 권장하세요.


이 강력한 광고 방식은 손가락 하나 까딱할 필요가 없어요.


일종의 불합격이기 때문에 무게도 더 실린다.




사이트에 방문자가 남긴 의견과 질문에 답변하세요.


질문이나 코멘트를 훑어보는 것이 일반적이니 잘 지켜봐라.




제품을 밀어 넣지 마세요.


당신의 산업에서 일하는 다른 제공자들의 링크와 이야기를 게시하여 사람들이 당신을 따르도록 유인하는 것을 돕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달리기 대회, 흥미로운 질문들, 흥미로운 사진들을 전시하는 것은 가능한 게시물들을 위한 다른 아이디어들이에요.


팔로워를 참여시키고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제품에 대한 설명보다는 독자들이 자신의 삶에서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상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이 도움이 되요.


고객이 지갑 대신 자신의 브랜드와 자신의 개인 정체성 및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도록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트위터와 관련된 몇몇 도구들은 Tweepi와 Twelow이에요.


이 도구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되요.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기를 바라면서 당신이 따라야 할 사람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어야 해요.




구독자들이 당신을 잊지 않도록 가능한 한 자주 새로운 트윗을 올려라.


트위터는 볼륨에 관심이 많아서 많이 올려야 해요.


트윗이 짧으면 한 이벤트에서 여러 가지 업데이트를 보낼 수 있어요.




YouTube나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공유할 때는 항상 원본 제목을 사용하세요.


동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제목에 강력한 키워드를 추가하세요.


동영상이 실제 가치를 가지고 있다면 방문자들이 사용할 것으로 알고 있는 유의미한 키워드를 첨부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에요.




다음에 동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할 때 웹 사이트 링크가 동영상 설명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시청자의 편의를 위해 동영상 옆에 Facebook과 Twitter 링크 버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유튜브 사용자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친구들과 당신의 동영상을 공유할 것이에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원격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세요.


당신의 위치와 할인점에 대한 게시물을 쓰세요.


그들에게 쿠폰을 인쇄하게 하고, 페이스북 친구들에 대한 제한된 제공에 접근할 수 있게 하세요.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고객들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브랜드와 연결될 것 같지 않아요.




소셜 네트워킹 프로필을 통해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세요.


프리비의 호소에 저항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이 접근법이 매우 효과적이에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무료 아이템을 선택한 다음 그것에 대해 소문을 퍼뜨려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정말로 참여하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그 차이를 알게 될 것이에요.


몇 명의 추종자에서 몇 백 명 혹은 그 이상의 추종자가 될 것이에요.


이제 정말 구르기 시작했구나! 그것은 품질 좋은 제품으로 적절하게 이루어졌고, 당신의 고객들은 다시 돌아올 것이고 또한 당신의 사업을 그들의 친구들에게 추천할 것이에요.